갤럭시S2~S8

갤럭시S1,S2,S3,S4,S5,S6,S7 ,S8,S9,S10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삼성가전차밍스쿨 2014. 12. 31. 19:51

예상 원인

통화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발생하는 현상일 수 있으며 스피커 쪽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조치 방법

통화음 크기 조절 방법

통화 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발생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통화 중인 상태에서 휴대폰 옆면에 있는 음량 상버튼을 5회 정도 반복적으로 누른 후 통화음량 크기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어폰을 사용하고 계신 경우 이어폰을 뺀 상태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기상태에서 음량버튼으로 소리를 조절하는 것은 통화음량과는 상관없는 부분으로 반드시 통화 중인 상태에서 음량 상버튼으로 최대한 올린 것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JB(젤리빈) OS 이후 모델의 경우 [접근성] 기능에 [모든 소리 끄기]가 체크되어 있으면 체크 해제 후 이용해야 합니다. 모든 소리 끄기가 체크 되어 있으면 통화시 상대방 목소리를 포함한 모든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갤럭시S4 이전 모델 : 앱스 → 환경설정 → 접근성 → 모든 소리 끄기 체크 해제

갤럭시S4 모델 : 앱스 → 환경설정 → 내 디바이스 → 접근성 → 모든 소리 끄기 체크

 

 

서비스센터 방문 안내

통화 음량이 최대로 설정되어 있는데도 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는다면 단말기 스피커 등 내부 회로의 이상일 수 있으므로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찾기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