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복

삼성노트북 환불문의(노트북무선인터넷이정상적으로동작하지않는증상)

삼성가전차밍스쿨 2014. 12. 16. 18:39

저희 노트북 구매 후 사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 드림니다.

문의하신 노트북무선인터넷이정상적으로동작하지않는증상은 죄송하지만,네트워크동작환경및무선랜카드정상동작여부등을직접확인후안내해드려야하는부분으로예상됩니다.

참고로 야외에서 노트북 무선 연결은 주변에 연결할 수 있는 무선 공 유기가 있어야 연결 가능합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제품 환불은 CS프로(엔지니어)가 제품을 직접 점검 후 안내해 드려야 하는 부분으로 이메일 상으로는 환불에 대해서는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롭더라도, 해당 증상은 CS프로(엔지니어)의 서비스 점검을 받으셔서

정확한 제품의 이상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점검은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CS프로(엔지니어) 출장 예약으 로 가능합니다.

☞ CS 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바로가기

☞ 서비스센터 찾기 바로가기



※ 서비스센터 상세정보에서 서비스 가능 제품을 반드시 확인 후 방 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