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의 오류이거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수 있으며,
제품의 이상 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희 엔지니어가 고객님의 노트북을 점검하여야 원인을 파악하고 답변을 드릴 수 있으므로,
번거롭더라도 저희 삼성전자 콜센터(1588-3366)로 문의하여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안내받아 엔지니어의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노트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노트북 사용 중 소리가 안들림 (이어폰 노트복에 연결해도 소리가 안들리고, 스피커도 소리가 들리지 않는경우) (0) | 2014.12.16 |
---|---|
삼성노트북 환불문의(노트북무선인터넷이정상적으로동작하지않는증상) (0) | 2014.12.16 |
삼성 노트북 사용 중 무선 인터넷 연결이 안됨 (0) | 2014.12.16 |
삼성노트북 사용 중 IE를 사용할 때만 소리가 들림 (0) | 2014.12.16 |
삼성노트북 밝기화면이 조절이 안돼네요 (0) | 2014.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