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복

삼성 노트북 사용 중 소리가 안들림 (이어폰 노트복에 연결해도 소리가 안들리고, 스피커도 소리가 들리지 않는경우)

삼성가전차밍스쿨 2014. 12. 16. 18:40
이어폰을 연결해도 소리가 안들리고, 스피커도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드라이버 오류일 수 있으니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노트북 모델명으로 검색을 하거나 SW Update를
실행하여 사운드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버를 재설치 하여도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설정이 잘못 되었거나, 아니면 스피커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저희 엔지니어가 고객님의 노트북을 점검하여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번거롭더라도 저희 삼성전자 콜센터(1588-3366)로 문의하여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안내받아 엔지니어의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